생산구조 정상화·공정경쟁 환경 조성 최선

존경하는 전문건설인 여러분! 2024년 갑진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예로부터 청룡(靑龍)은 큰 희망과 성취의 상징으로 여겨진 만큼, 올 한 해에도 원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고 희망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대다수의 국내 경제 전문가들은 올해도 원자재 가격 급등과 높은 금리로 인해 공공·민간 분야 할 것 없이 건설경기는 더욱 악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전문건설인들은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나라 경제를 견인해 온 주역으로서 지금까지의 어떠한 위기도 슬기롭게 이겨내 왔습니다.

전문건설인 여러분!

2024년 시회는 전문건설업계가 당면한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회원사의 일감확보와 권익증진을 위한 불합리한 제도개선, 급변하는 건설환경에 선제적 대응을 위한 다양한 교육사업 등 제반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특히 건설산업 생산구조 정상화 및 공정한 경쟁 환경 마련을 위한 제도 개선에 중앙회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부산지역 대형건설공사에 회원사 참여가 확대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다할 것이며, 중·소형 업체의 먹거리인 생활형 SOC사업 확대를 위해서도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갑진년, 회원사들과 함께라면 수많은 난제들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며, 근고지영(根固枝榮)의 값진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고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