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조합이 공제상품 가입 활성화를 위해 미이용 조합원을 대상으로 ‘첫 거래 감사 이벤트 시즌 2’를 실시하고 있다.

조합은 기존 공제상품 미이용 조합원 중 첫 가입 공제료가 50만원 이상인 건이 있는 500개사를 대상으로 올해 연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예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는 근로자재해공제, 영업배상책임공제 등 조합 공제상품 첫 가입 시 공제료가 50만원 이상이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프랜차이즈 커피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착순 500개사에게 지급되며 조합원사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가입 시 입력된 신청자의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로 매주 월요일 전송될 예정이다. 신청자 휴대폰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경품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가입 시 유의해야 한다.

한편 조합은 지난해 ‘첫 거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공제매출 증가와 신규 고객 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었다. 공제상품 미이용조합원 공제이용률은 이벤트를 진행한 3개월 동안 시행 전 14%에서 새행 후 17%로 3%포인트 상승했다.  

조합 관계자는 “조합원사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지난해 첫 거래 감사 이벤트에 이어 2024년에 시즌2로 한번 더 시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공제상품을 홍보할 계획이니 조합원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