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회장 임근홍)는 23일 전주 전문건설회관에서 ‘제28회 전문건설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임근홍 회장(앞줄 가운데)이 수여식에서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근홍 회장(앞줄 가운데)이 수여식에서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수여식에는 회원사 임·직원과 장학생 및 학부모 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2024년도 장학생으로 선발된 32명(고교생 11명, 대학생 21명)에게 298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임근홍 회장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장기적으로 침체된 경제상황에 여러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임 회장은 “승리는 가장 끈기있는 자의 몫이다”라는 이야기로 학생들에게 희망을 북돋아 주면서 “지금 하고 있는 학업과 노력들이 훗날 큰 성과로 돌아와 이루고자 하는 꿈을 실현시켜 지역과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응원한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도회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희망 나눔으로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997년부터 회원사 임·직원 자녀와 가정형편이 어려운 일반학생을 대상으로 ‘전문건설 장학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229명에게 10억87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