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불황으로 부동산 재테크 상품의 인기가 꾸준한 가운데 은퇴 후 창업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을 솔깃하게 만드는 상가, 레지던스, 분양형 호텔, 오피스, 오피스텔 등 부동산 재테크상품의 공급이 잇따르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수도권은 교통망, 외곽지역은 국책사업개발 등 대형 호재 특수를 직접 누릴 수 있는 곳을 주목해야 한다.”며 “부동산 재테크 상품 투자 시에는 교통과 미래 가치뿐 아니라 운영의 노하우 등 등 다양한 조건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부동산재테크 상품으로 인천시 영흥도에 들어선 ‘퀸오브마리나리조트’가 주목받고 있다. 국제 공항과 광역교통망이 만나는 서해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하여 수도권뿐만 아니라 충청권에서도 차량진입 1시간대의 광역적 입지를 자랑한다.

또, 대부도~영흥도~영종도를 연결하는 경기만 고속도로 개통 계획, 대부도 마리나항 개발 계획이 있어 우수한 교통 접근성을 보유하였으며, 인천국제공항, 송도국제신도시, 오션아일랜드, 아일랜드CC 등 각종 개발 단지 인근 관광지역에 자리하여 배후세대의 관광수요 수용이 가능하다.

이 리조트는 지하3층~지상4층의 규모로 대지면적은 총 9,960.00㎡, 연면적 27,892.93㎡, 전용률 58%, 전용면적 12.59~112.48㎡로 총 400실을 분양 중에 있으며, 전 세대 개별등기분양이 가능하다.

‘퀸오브마리나리조트’ 분양에 대한 상세한 문의 및 예약 방문은 공식 홈페이지의 대표전화를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